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Arduino IDE
- 프린트
- 3D 프린터
- ender 3
- 3d printer
- 3D프린트
- 3d print
- ender3
- 아두이노 IDE
- reference
- 3d
- 엔더3
- PLA
- 엔더
- printer
- Arduino
- 3D 프린트
- 아두이노 구조
- 아두이노 문법
- Arduino Reference
- 3D프린터
- 프린터
- 아두이노 소프트웨어
- 필라멘트
- 3dprinter
- 아두이노
- ENDER-3
- 아두이노 레퍼런스
- 3DPrint
Archives
- Today
- Total
키위백과의 잡동사니
STRUCTURE : #include 본문
설명(Description)
#include는 스케치에 외부 라이브러리를 포함시키는 데 사용됩니다. 이것은 프로그래머에게 많은 수의 표준 C 라이브러리 (미리 만들어진 함수 그룹)와 특히 Arduino를 위해 작성된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.
AVR C 라이브러리 (AVR은 Arduino가 기반한 Atmel 칩에 대한 참조입니다)의 참조 페이지가 있습니다.
#include는 #define과 유사하게 세미콜론 종결자가 없으므로 컴파일러는 추가 할 경우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.
예제 코드(Example Code)
이 예제에는 RAM 대신 프로그램 공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렇게하면 동적 메모리 요구를위한 램 공간이 절약되고 큰 룩업 테이블보다 실용적입니다.
#includeprog_uint16_t myConstants[] PROGMEM = {0, 21140, 702, 9128, 0, 25764, 8456, 0, 0, 0, 0, 0, 0, 0, 0, 29810, 8968, 29762, 29762, 4500};
Tip. 룩업테이블(Lookup Table) : 자료를 다른 형태로 변환시키기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이 빠른 시간 내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자료의 대역. 각 레코드에 대해 특정 값을 대응시키는 키와 그에 관한 정보를 갖고 있는 표를 말한다. 영상값을 표시값으로 사용하기 위해 수치영상 처리에서 사용되는 테이블이다. -네이버 지식백과-
'아두이노 > 참조(Reference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TRUCTURE : // (single line comment) (0) | 2018.04.17 |
---|---|
STRUCTURE : /* */ (block comment) (0) | 2018.04.17 |
STRUCTURE : #define (0) | 2018.04.11 |
STRUCTURE : loop() (0) | 2018.04.10 |
STRUCTURE : setup() (0) | 2018.04.10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