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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RUCTURE : #include 본문

아두이노/참조(Reference)

STRUCTURE : #include

KiwiPedia 2018. 4. 12. 13:58

#include


설명(Description)

#include는 스케치에 외부 라이브러리를 포함시키는 데 사용됩니다. 이것은 프로그래머에게 많은 수의 표준 C 라이브러리 (미리 만들어진 함수 그룹)와 특히 Arduino를 위해 작성된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.

AVR C 라이브러리 (AVR은 Arduino가 기반한 Atmel 칩에 대한 참조입니다)의 참조 페이지가 있습니다.

#include는 #define과 유사하게 세미콜론 종결자가 없으므로 컴파일러는 추가 할 경우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.


예제 코드(Example Code)

이 예제에는 RAM 대신 프로그램 공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렇게하면 동적 메모리 요구를위한 램 공간이 절약되고 큰 룩업 테이블보다 실용적입니다.

#include 

prog_uint16_t myConstants[] PROGMEM = {0, 21140, 702, 9128, 0, 25764, 8456, 
0, 0, 0, 0, 0, 0, 0, 0, 29810, 8968, 29762, 29762, 4500};


Tip. 룩업테이블(Lookup Table)자료를 다른 형태로 변환시키기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이 빠른 시간 내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자료의 대역. 각 레코드에 대해 특정 값을 대응시키는 키와 그에 관한 정보를 갖고 있는 표를 말한다. 영상값을 표시값으로 사용하기 위해 수치영상 처리에서 사용되는 테이블이다. -네이버 지식백과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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