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두이노/참조(Reference)
STRUCTURE : /* */ (block comment)
KiwiPedia
2018. 4. 17. 17:29
설명(Description)
주석은 프로그램 내에서 자신이나 타인에게 프로그램 작동 방식을 알리는 데 사용되는 행입니다. 그것들은 컴파일러에 의해 무시되고 프로세서로 보내지지 않으므로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플래시 메모리에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. 주석은 프로그램 작동 방식을 이해하거나 기억하도록 돕는 것입니다.
블록 주석 또는 여러 줄 주석의 시작은 /* 기호로 표시되고 */ 기호는 그 끝을 표시합니다. 이 유형의 주석은 두 개 이상의 행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호출됩니다. 일단 컴파일러가 /*를 읽으면, 그것은 /*를 따르는 모든 유닛을 무시합니다.
예제 코드(Example Code)
/* This is a valid comment */ /* Blink Turns on an LED on for one second, then off for one second, repeatedly. This example code is in the public domain. (Another valid comment) */ /* if (gwb == 0){ // single line comment is OK inside a multi-line comment x = 3; /* but not another multi-line comment - this is invalid */ } // don't forget the "closing" comment - they have to be balanced! */
메모 및 주의(Notes and Warnings)
코드를 실험할 때, 프로그램의 "주석 처리"부분은 버그가 있을 수 있는 행을 제거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. 이렇게 하면 코드에 줄이 생기지만 주석으로 바뀌므로 컴파일러는 줄을 무시합니다. 이는 문제를 찾을 때나 프로그램이 컴파일을 거부하고 컴파일러 오류가 이상하거나 도움이 되지 않을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.